얼마전 iptime+ 를 구입하여 현재 제가 하고자 하는것은 이루어 진 상태 입니다.
사실 공유기 하나 사려면 이곳 저곳 기웃거리는게 일중의 일인데... 저 역시 인터넷을 여러군데 돌아 다니기도 했고 가입된 서버에 문의를 여러군데 해 보기도 하였습니다. 여러 종류의 공유기을 추천 받아 공유기 홈페지에 들어와 자료를 수집하였습니다.
그러나, 개개인의 환경이 틀리고, 사용해보지 않고서는 알수가 없어서 구입기준을 홈페이지가 얼마나 제대로 돌아가고 있는가에 초점을 맞춘결과 iptime을 구입키로 결정을 내려 직장동료와 함께 공유기를 구입하였습니다.(사실 회사에서는 다른 공유기를 사용중인데, 그 공유기 엮시 이름이 있는곳이지만...)
공유기 구입목적은 집에서 두대의 컴을 동시에 인터넷에 연결하고, 파일을 공유하기 위해서가 저의 공유기 구입 동기의 전부 였습니다. 저의 목적은 다 이룬샘입니다. 저의 동료역시 저와 같으나 파일공유가 않된다고는 하나 (pc 두대가 윈2000 환경)개인적인 일로 미루고 있다고 합니다...
iptime 메뉴얼을 보다보니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더 많은 작업을 할수가 있을거라는 생각에, 그리고 질문난에 당나귀에대한 질문이 많아서 관심을 갖던중 저의 pc에서도 한쪽에서는 당나귀가 실행(high id)이 잘 되나 다른쪽에서는 low id로 나와서 질문난에 문의를 올려 답변을 기다리던중 iptime회사에서 전화을 주셨더군요. 그분의 성함이 정재익씨라고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맞는지 모르겠네요... 그 분께서 친절하신 설명과 함께 질문난에 답변을 해 주셔서 그대로 셋팅한 결과 잘되게 되었습니다.
사실 당나귀라는것이 제게 그렇게 필요하지는 않지만 궁금증에대한 답변이 저를 기쁘게 하였습니다.
혹시 이글을 읽고 공유기를 구입하시려는 분이 계시다면 도움이 됬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환경에 따라서 공유기의 작동상태가 다 다르겠지만, A/S가 확실하다면 문의를 거쳐 구입해 보셔도 좋을듯...
저는 이곳에서 아르바이트로 글을 올리는 사람도 아니며 그런분도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어떤글을 보니 아르바이트로 글을올린다고 불평을 늘어 놓았던데... . 다시한번 A/S 하시는 분들에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