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윈도우 xp로 인터넷 공유를 쓰다가 불편하여 인터넷 공유기를 한번 써보자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iptime ve제품을 발견하고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제일 관심을 가진 것은 케이블선이 다이렉트선이 아디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기존의 선을 사용하면 될 것 같을 뿐만 아니라 가격도 합리적이라 생각이 들어 인터넷 쇼핑몰에서 샀습니다.
지금도 잘 돌아가고 있구요. 펌웨어 업그레이드도 잘됩니다. 저는 네트워크에 대한 관심과 아는 것이 있어 iptime 홈페이지에서 많은 지식 등을 적용하여 하자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딱 한 번 인터넷이 되지 않아 메가패스 직원이 찾아 와서는 공유기를 한 번 껐다가 켜니까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안될 때는 이렇게 하면 된다고 알으켜 주더라고요. 그 외에는 고장난 적이 없습니다.
나중에 여유가 있으면 iptime제품으로 무선 공유기도 하나 장만하고 싶습니다. 지금은 유선 공유기로 만족을 할려구요. 지금은 컴퓨터를 2대 사용하고 있으나 1대 더 추가할려고 합니다. 장소가 좁아서 장소만 된다면 1대 더 연결하여 나만의 컴퓨터 작업 공간을 하나 더 만들고 싶습니다. 네트워크로 많은 실험을 해보고 싶은데 여건이 안되니 머리로만 알고 있습니다. 직접 많은 시연을 해보고 싶은 제 꿈이 언제 이루어지려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