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IPTIMEpro를 사용한지 2년이 조금 넘은것 같습니다. 처음에 공유기를 살때 이것 저것 고민을 많이 하다가... 누군가에게 얼핏 듣기로 a/s때문에 고생하니깐 잘 알아보고 사라구 하더군요... 그래서 여러곳을 보다가 우연히 고객지원에 Q&A를 보고되었는데 사후관리 해주는게 참 잘되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주저하지 않고 바로 주문을 해서 사용했습니다.
그러구선 한동안 잘쓰다가 태풍이 심하게 불던날 번개로 인해서 랜카드부터 여러장비가 다 고장이 났습니다. a/s 문의를 하니깐 친절하게도 그냥 바로 교환을 해주더라구요, 택배비도 알아서 해주시고 그때 정말 잘 선택했구나 기뻐했습니다.
그렇게 잘쓰다가 그땐 왜 고장이 났는지 이유를 잘 알수없는대 또 약간에 문제가 있어서 다시 a/s 의뢰를 하니깐 그때 역시 무상으로 교환해주더군요.
그 후 한참의 시간이 흘러 최근의 일입니다. 4일정도 집을 비우고 돌아오니 공유기 불이 안들어 오더군요. 그래서 확인을 해보니깐 아답터가 나갔었습니다. 이젠 a/s 기간도 끝나구해서 돈좀깨지겠구나 생각했었는데 통화를 해보니깐 교환해주는대 택배비는 착불로 해야된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 택배를 기다렸는데 착불로 안보내고 그냥 보내주셨더군요. ^^.
지금껏 장황하게 그냥 그동안 A/S 받은 일만 대략적으로 얘기를 했는데요. A/S 정말 감동의 그 자체였구요, 그리고 제품에 대한 평을 간단히 하자면 속도 테스트 부터 몇가지 테스트랑 또 사용 및 설치가 무지 편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참 좋은 제품이란 생각을 합니다. 저 같은 경우 a/s를 많이 받아서 그게 무슨 좋은 제품이냐고 반문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거의 24시간을 켜놓고 2년넘게 사용하면서 3번의 고장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구 생각해요 그리고 고장나면 사용자 편의 생각해서 바로 바로 a/s해주니깐 더 믿음이 가구요, 아마 앞으로 다시 공유기를 사게 되더라두 전 ipTime을 선택할꺼구요 주변에 누가 공유가 산다구 하며 주저없이 추천을 해줄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