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대에 호과하던 인터넷공유기가 무려 4만원대이지 않은가?.... 이충격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다x와 사이트에서 여러가지 인터넷공유기를 보던중 저가형은 대부분 안좋다는
평가들이 많았던 가운데 매우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있던 한 공유기... ip time ve.... 당연히
나는 이것을 선택하였고 지금도 무지무지 잘쓰고 있다.
2. 디자인...
iptime ve는 청은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푸른 led나 일반적인 lan포트등 전체적으로 일반적인 ip공유기의 모습이다. 하지만 매우 슬림한 사이즈가 마음에 든다.
윗면에는 길쭉한 구멍이 뚤려있어서 나름대로 스타일이 나고 아래면에는 4발짜리 바닥에 닫는면(?)이 있어서 어느곳이나 미끄러짐, 긇힘없이 잘붙어 있는다..
3. 기능
최대 100메가정도의 인터넷 공유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웜바이러스 치료 및 twin ip 기능 등등의 막강한 기능을 가지고있다.
대부분의 게임이 동시접속이 가능하고(스폐셜포스 같은게임은 업체에서 막아놓은탓에 되지가 않는다.) 메신저 등등 대부분이 동시접속이 가능하다.(허브때는 잘 안되었다. T.T)
또한 20미터짜리 랜선을 연결하였는대도 별로 끊김이나 느려짐 없이 잘되었다.(원래 그런감?)
딱히 할말이 없다... 거의 공유기를 안쓴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빠른속도와 동시접속을 자랑한다.
일반 인터넷을 연결한것과 비교했을때 불편한점이 없다.... 무지 좋다.
4. 마치며...
아답터가 고장나는 바람에 조금 짜증났지만 이가격에 이만한 제품은 없을것이다. 정말 제품하나는 좋은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