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동생과 같이 인터넷을 사용한지라..이전에 공유기가 좋은게 없을까 하다. 가격대 성능비를 찾다. 에이얼테크사의 gw-200a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모델은 너무 안정적이고 좋았습니다. 1년동안 아무 탈 없이 사용하다. 동생과 같이 인터넷을 쓰니..다운로드나 업로드가 느려지는 걸 알았습니다..모뎀은 5메가급이상으로 속도가 나오는데...공유기 사용하니...그에 절반에 속도도 안나오는거 아니겠습니까..저는 컴퓨터 문제니하고 다시 설치하고 했는데..역시..나중에야...친구들 공유기를 빌려(ip타임꺼)사용해보니..속도난 잘 나오는거 겁니다..ㅡㅡ;; 그래서..그자리에서..다나와를 뒤져서..찾은게..ip타임ve버전을 찾게 되었습니다..
하지만..그때는 학생이라는 관계로 자금 부족이고...3만원대(에니게이트 제품 팔고 남은돈) 물건을 구하던중...다 마데전자 차이나 제품이라..포기하고 조금만 더 투자해서..국산 제품 ip타임 사기로 결정했지요.그때..에이얼테크 300a 제품 50메가 속도지원하는거라.. 너무 비싸서 ㅠ_ㅠ라 포기하고 가격대 성능비를 ip타임ve 50메가급으로 결정 했습니다 그때..다나와에서 제일 싼곳에서 구입하고 그다음날..받아 받습니다 그리고 단점과 장점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장점은: 디자인은 심플하고 작고 속도 역시 최고!
단점은: 전원 연결부가 너무 불편하게 되어 있음 그리고 본체가 열이 많아서..밑부분 스티커가 자주 떨어짐 열에 대해 많이 신경을 썼으면 합니다.그리고 LED 빛이 너무 지나치게(너무 빛이 쎈걸 싫어함.)밝음...이상 입니다.제가..단점만 늘어지게 썼네요..^^;;
아..그리고 이전에..사고나서 일주일만에 A/S 한번 했는데..빠르더군요...역시..A/S만으로도 최곱니다.
그때 제가..전원 연결을 했으면..비슷한 전원 단자가 있는데.그거랑 잘못 연결해서..IP타임이 망가졌는데 보내고 나서..3일인가...4일후에 오더군요...또한 이거에 감탄하고 펌웨어도 업데이트도 빨라 좋았습니다.지금은...아무탈없이..계속 쓰는중인데...너무 좋네요..속도도 잘나오고...느림 현상도 없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