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을 사용한지는 3달 정도 됐는데요. 저는 지금까지 큰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여기 들어와서 사용기 읽어 보면 칭찬하는 글이 대부분이라서 물건 잘 샀구나 하고 좋아하곤 했는데, 그런거 있잔아요 내가 물건 잘샀다는 느낌이 들면 괜히 기분 좋은거..., 간만에 들어와 보니깐 난리가 났네요~~
옥션에서 구입했는데 가격도 옥션이 가장 저렴하고 빨리 도착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한국통신 ADSL 사용하는데 처음에 공유기 설치할때 잘몰라서 고객 지원실로 전화했는데 고객 지원실 도움으로 설치하는데 전화를 친절하게 받아주셔서 좋았습니다. 고객 지원실에 물건 배송이 빨라서 좋았다고 칭찬해 드렸더니 여기서는 직접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하시더군요.
공유기를 설치하기 전에는 노트북 하나 데스크 탑 중 하나만 ADSL에 연결해서 사용했는데 설치한 다음부터는 둘 다 같이 쓸 수 있어서 인터넷 갖고 싸울일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처음 사용할때는 가끔씩 공유기를 껏다켜면 ADSL로 설정해 놓은게 지워지는 경우가 있어서 계속 켜고 썼는데 나중에 펌웨어를 업글하고서 부터는 그런 일이 없어졌고요. 원래가 ADSL Lite여서 그런지 공유기를 써서 특별히 속도가 늦어진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특별히 쓰는 프로그램은 없는데 인터넷 검색 잘되고, MSN도 큰 문제는 없고요... 가끔 MSN이 않될 때가 있는데 로그 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 하면 잘됩니다. 공유기 문제인지 MSN 서버 문제인지 잘 모르겠는데 그렇게 불편한지 모르고 쓰고 있답닏. 소리 바다도 잘되고, 소리 바다 패쇄된 이후로 WinMX도 썼는데 무리 없이 잘되더군요.
아래 글들 보면 스타가 잘안되시는 분들이 있는 모양인데 전 특별한 문제 없이 스타가 되더군요. 환경은 XP하고 98인데, 주로 프리 베틀넷만 하지요, 사실 프리 베틀넷은 1.08만 지원되는게 불만이기는 하지만 CD키가 하나 밖에 없어서 정식 배틀넷을 여럿이서 할수가 없으니깐요...
암튼 iptime 사고서 대채적으로 만족하고 있는 편이랍니다. 그리고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고객지원실로 전화해 보세요. 남자분이 받으시는데 참 친절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회사 전화하면 한가지 특이한건 회사 소개 맨트가 남자 목소리로 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