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는 gw200을 사용하고 있는데 집에서 컴을 두대사용하게 되어서
일단은 사이넷을 사용하여 사용을 하던중 너무 귀찮고, 속도가 너무 안나와서
여러곳의 사용기를 보다가 마침 포트는 하나 적지만 성능도 괞찮은거 같고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도 잘되는 거 같고 해서 iptime을 사게되었습니다.
근데 첨엔 정말 황당하더군요. 업링크가?(지금 회사라서) 하여튼 모뎀하고 iptime하고 연결하는곳에 불이 안들어오더군요.
별 짓을 다해도 (랜카드 교체, 윈도우대설치 등등) 안되는건 안되더군요.
그래서 저녁 늦게라도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자하고 전화를 했죠. 관리자께서 설명을 잘해 주셨지만, 결론은 케이블모뎀하고 호환성문제라는 얼뚜당뚜않은 결론....(참 전 하나로 케이블입니다.케이블모뎀은 주연인가? 하얗고 젤 많이 사용하는거)
일단은 산곳에서 가서 교환을 받을려고 갔습니다. 근데 1대1 교환을 하고 혹시나해서 랜카드를 하나더사고 이런저런 얘길하다가 다른분이 테스트를 했는데 그기서는 되더군요. 이럴수가~~~
일단은 교환한 제품말고 원래의 제품을 가지고 집에와서 다시 물렸습니다. 역시나 안되더군요. 참나
어쩔수 없이 하나로 기사 불렀습니다. 근데 케이블모뎀 고장이라고 하면서 모뎀교체를 하더군요.
근데 케이블모뎀은 한1년이상을 고장없이 사용하던 제품인데, 어떤이유에서 고장이 났는지 모르겠군요.
일단은 잘되더군요. 사용하던것들 다 잘되고 속도도 그렇게 떨어지는거 같지 않구요. 일단은 좋았습니다.
근데 이번장마에 문제가 터지더군요.
연속해서 2번이나 더 모뎀이 나가는 바람에 며칠을 사용을 못했습니다.
이게 iptime문제인지, 비때문에 회선에 문제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하여튼 iptime은 이상없는데 모뎀만 3번이나 고장이 났어 죽는줄 알았습니다.
지금은 2주째 이상없이 잘사용하고 있구요.
너무 두서없이 적어서 읽는분이 좀 고생을 하실거 같군요.
원인모를 모뎀의 고장외에는 가격대비 최고의 제품인거 같습니다.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