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를 하는데 집에 컴터도 없고 해서...영화함 볼라꼬 디빅스를 뒤적뒤적...거리다가..
H35를 봤습니다...일단 디자인이 맘에 들더군요....다른건 제껴놓고 디자인...심플...므흣
암튼 어제 하나 장만했습니다....멀 알겠습니까...써본사람들이 싸고 괜찮다 그러더군요...
일단 오픈해서..하드에 영화 몇편 담고...설치 했습니다....복잡하지는 않고 그냥 쉽게 설치 했는데...코덱이 지원이 안된다고 자꾸 뜨더라구요....왜 안되지...여기저기 찾아봤습니다.
지원하는 거랑 똑 같은데....안된다니 짜증이 팍 나더라고요...그래서..가지고간 파일중에 몇가지 다른 파일을 열었습니다...이번에는 되더군요....영상은 깨끗하게 나왔는데...중간중간에 파일이 에러인가....화면이 약깐 깨짐이 보이더군요..그러려니 했습니다...일단 어느정도 화질에는 만족을 표합니다.
그리고 파일을 찾다가 보니깐 파일명이 깨진다고 하더라고요..설마했는데 역시나...글자 한두개가 모르는 글자로 되어 있었습니다..한글이었는데 약간 실망..
그외에는 대략 만족합니다...소음은 하드돌아가는 소리겠지...하고 생각하고.(삼성께.소리가 쪼매 나자나요...^^)
리모콘...이넘이...흠....굴절되니깐 잘 안먹히는거 이거 빼고...어떨때는 열받두만요...팔을 들어 할라고 하니까....ㅎㅎㅎ)
암튼..고칠점이 하나둘 보이긴 하지만...전체적인 가격대 성능은 만족감을 나타냅니다.
부탁이 있다면...초보사용자를 위한 웹페이지...지원이나...설명서....같은 것도 어느정도 배려해주셨으면....지원파일은 어떤게 어떤거다...힘듭니다..ㅠㅠ(디티에스만 안되는줄 알았는데...설명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