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 목
공유기 6G 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아요
이름
박**
제품명
BE9400QCA
인터넷 회선
LG 기가슬림
6G (wifi7)가 가장 기대됐던 기능이었기 때문에 이 공유기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여러가지로 리셋과 테스트를 해본 결과 6G 만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전 펌웨어(15.33.0) 에서 5G, 2G 로는 언제나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6G를 연결하는 순간 계속은 아니고 어느 순간 인터넷이 끊깁니다. 그리고 나면 다시 와이파이를 껐다가 키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오늘 펌웨어(15.33.6) 업뎃 후 다시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역시나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저는 ssid를 5G와 2G를 따로 쓰고 있으며 테스트를 위해서 6G, 5G, 2G를 다 같은 ssid로 사용해보기도 하고
다 다른 ssid로 사용해보기도 했습니다만 항상 결과는 같았습니다. 6G에서만 사용을 하다보면 끊기는 증세가 발생합니다.
DHCP 아이피 만료시간이 문제라는 얘기도 봐서 수정해서 해보았지만 당연히 되지 않았습니다.
더불어서 이지메시 기능을 이용하려고 하였으나 역시나 계속 끊기는 증세는 여전하였습니다. (Extender-BE3600Q 구매를 같이 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6G로 끊기지 않고 계속 사용할 수 있는지 도움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2026-05-08 17:12:56]
▲
NAS의 백업폴더가 보이지 않는 현상
▼
피드백입니다.
612224
공유기 6G 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아요
박**
57
ㄴ
문의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지원실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