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 전원이 연결돼있음에도 간헐적으로 오프라인이 되고
집에 돌아가서 선을 뺐다 꽂아야 다시 작동되는 현상이 있었는데
오늘은 화면 나올 때 카메라 돌리는 명령을 내리면 화면이 멈추고
화질을 LD로 바꾸라고 하다가 꺼져버리고 다시 켜지고를 반복하더니
결국 꺼져서 다시 켜지지도 않네요.
집에 돌아가서 선 다시 꽂을 때도 오프라인이라더니 딱소리 나면서 빛 감지도
하고 있고 인터넷 문제라고 하기엔 같은 방에 있는 다른 전자기기는
연결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글 검색해보면 이런 문제가 많은 것 같은데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이거 때문에 다시 한 시간 거리 집을 가서 켜고 와야되는게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