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재해 주신 증상의 경우 카메라가 2.4GHz 밴드의 네트워크 품질 문제가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공유기의 2.4GHz 채널 값을 조정하여 동작 상태를 비교하여 주시고, 지속적으로 CAM에서
문제점이 발생한다면 카메라를 당사로 입고하여 점검을 받아 보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 입고 시 하기의 안내드린 내용을 참고하시어 SD카드 제거 후 카메라 본체와 어댑터를
발송 부탁드립니다.
- A/S 보내실 곳 -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97-1 벤포스타2빌딩 6층 ipTIME
우편번호: 16897
전화번호: 02-1544-8695
보내실 때에는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간략한 증상을 기재한 뒤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비 규정 -
지정 택배사: 대한통운 (1588-1255)
구매 후 1개월 이내 고장 시 입,출고 비용 당사 부담 (지정택배사 이용, 영수증 사본 첨부하는 조건)
무상 A/S 기간 내의 제품 입고는 사용자 부담, 출고는 당사 부담.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입,출고 비용 모두 사용자 부담
하자가 없는 제품을 단순 점검차 보낼 시 입,출고 비용 모두 사용자 부담.
#지정택배사를 이용하시면서 현금 3,000원을 동봉하고, 착불로 보내주시면 가장 저렴하게 입고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년에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 전원이 연결돼있음에도 간헐적으로 오프라인이 되고
집에 돌아가서 선을 뺐다 꽂아야 다시 작동되는 현상이 있었는데
오늘은 화면 나올 때 카메라 돌리는 명령을 내리면 화면이 멈추고
화질을 LD로 바꾸라고 하다가 꺼져버리고 다시 켜지고를 반복하더니
결국 꺼져서 다시 켜지지도 않네요.
집에 돌아가서 선 다시 꽂을 때도 오프라인이라더니 딱소리 나면서 빛 감지도
하고 있고 인터넷 문제라고 하기엔 같은 방에 있는 다른 전자기기는
연결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글 검색해보면 이런 문제가 많은 것 같은데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이거 때문에 다시 한 시간 거리 집을 가서 켜고 와야되는게 맞는건가요?